송정동초 비바스포츠배 초등야구 우승
페이지 정보

본문
![]() 송정동초 야구부가 12일 첨단야구장에서 끝난 제1회 비바스포츠배 초등학교 야구대회 결승에서 서석초를 제압, 정상에 올랐다. 광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
송정동초는 12일 첨단야구장에서 열린 대회 결승에서 서석초와 팽팽한 접전을 벌인 끝에 10-9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송정동초를 비롯, 화정초, 학강초, 서석초, 대성초, 서림초, 수창초 등 7개 학교가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졌다.
앞서 수창초를 11-4제압하고 결승에 오른 송정동초는 서석초를 상대로 끈질긴 승부를 펼치면서 대회를 제패했다.
최우수상은 송정동초 김도현에게 주어졌고 우수투수상은 송정동초 마운드를 잘 지킨 정우민이, 미기상은 윤준우가 받았다. 감독상은 송정동초 정재열 감독이, 지도상은 송정동초 명진 교장이 받았다. 준우승을 거둔 서석초는 최다홈런상(권선우·2개), 타격상(양레오 ), 최다타점상(손민준·6타점)을 받았다.
정재열 송정동초 감독은 “기본기 위주로 훈련을 소화했는데 선수들끼리 똘똘 뭉친 점이 우승의 원동력이다”며 “지난 3월 협회장기 우승 이후로 소년체전 예선전, 춘계연맹전 모두 준우승 했는데 그런 아쉬움을 뒤로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고맙다”고 밝혔다.
조혜원 기자
- 이전글 송정동초, 제1회 비바스포츠배 초등야구 우승 25.06.20
- 다음글 광주충장중 베이스볼클럽, 전국소년체전 야구 광주대표 출전 25.04.29